Side Navigation


컨텐츠

우리들의 이야기

Home > 갤러리 > 우리들의 이야기
비주얼보소....
이영미 2019-10-18 56

가나헌 영양지원실은 365일 열일하는 ~ 中


백종원선생님(?)께서도 인정한 여수맛집입니다.

가나헌 이용인들 저녁(17일) 반찬으로 나온 부추전을 따로 부쳐

송구스럽게도 저까지 챙겨주셨습니다. 꾸벅(--)(__)

이 비쥬얼은 그냥 지나칠 수 없다!!!널리널리 알려야 한다는 사명감 불끈!!!!!

맛은 JMT~~!!!


1조 현호바라기 직원연수~
독감 예방접종 하러 가는 날 ~~유후
김지영 가나헌 영양지원실 선생님과 이은경 실장님 늘 고맙습니다~~  [2019-10-18]
김미정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그 날 맛보지는 못했지만 가나헌 영양지원실 손맛은 인정합니다^^  [2019-10-19]
박은아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여수 미슐랭 맛집 가나헌~~ㅎㅎ  [2019-10-20]
임기문 너무 맛있어서 계속 살찌우는 중입니다~~^^  [2019-10-20]
전숙희 정말 맛있겠다.  [2019-10-21]
김연남 가나헌 레스토랑의 끝판왕은 언제까지일까요?  [2019-10-21]
이소영 우리 가나헌식당은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은 사람은 없다는 맛집 중에 맛집이지요~
인정!! ^^  [2019-10-21]
김향민 여수 맛집 가나헌~!!!!  [2019-10-22]
신현호 배고프네요  [2019-10-22]
이효양 장수돌침대만 별이 다섯개가 아니라는 말씀..ㅋㅋ
가나헌의 영양지원실도 별이 다섯개...최고입니다  [2019-10-22]
박수진 영양지원실은 늘 정과 인심이 넘쳐나네요. 감사합니다.  [2019-10-22]
김명례 오성급 호텔~~~~?  [2019-10-23]
공수진 맛있는 냄새가 온 세상 가득했습니다. 맛은 당연 최고~ 감사합니다.   [2019-10-24]
유중재 맛있어보이네요...ㅎㅎ 먹고 싶다 ㅋ  [2019-10-25]
김윤정 4층 치료실에서 치료가 다끝나고 배에서 꼬르륵꼬르륵~ 할 때 영양지원실에서 가져온 전으로 인해 완전 행복했답니다. 잘 먹었습니다^^ 아~ 다요트는 저 멀리~~~  [2019-10-28]
신현호 막걸리가 생각이 납니다....  [2019-10-29]
정창완 보고 침이 흘릴 만큼..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네요..ㅎㅎ  [2019-10-30]
이은경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10-31]
이영미 존맛탱입니다요~~~!!따봉  [2019-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