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Navigation


컨텐츠

우리들의 이야기

Home > 갤러리 > 우리들의 이야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정경화 2017-02-10 27

어느덧 겨울방학을 끝내고

학교에 등교하는 기영님, 인순님, 선옥님!


차가운 바람을 막아줄 외투를 입고

학교 가자는 말만 기다립니다.


신발장 문을 열고 신발을 찾아 신으면

학교 갈 준비 끝~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인사하는 아침 풍경.

이렇게 또 하루가 시작됩니다.




낯설지만 반가워!
풍선에 빠져 볼까요~~~
김향민 조심히 다녀 오세요~!!곧 있음 봄 방학~화이팅~!!  [2017-02-10]
김연남 방학 동안에 방에서 지내면서 심심했을건데, 다시 승용차를 타고, 들길과 바다를 보며 학교가는 시간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2017-02-10]
이소영 잘 다녀오세용~~~~~ ^^
귀염둥이~ 사랑둥이~ 예뿐사람들~
보기만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   [2017-02-10]
안진희 이제 새로운 학기가 곧 시작되겠네요.^^
모두 모두 재미있는 학교생활 보내세요.  [2017-02-11]
박은아 개학을 얼마나 기다렸을까요??ㅋㅋ
울 이용인들의 등굣길은 항상 즐겁습니다!!
  [2017-02-11]
안경실 우리 학생들이 생활방에서는 최고의 엘리트들이라 늘 멋지네요^^  [2017-02-16]
이효양 학교 가는길은 늘 즐겁나봐요..방학때도 아침마다 가방을 찾는걸 보니..ㅎㅎ
이제 곧 신학기가 시작되니 그땐 더 즐겁게 학교 갑시당^^
  [2017-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