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Navigation


컨텐츠

우리들의 이야기

Home > 갤러리 > 우리들의 이야기
워터파크 다녀왔어요!!
박은아 2016-08-21 48



워터파크에서 더위를 즐기다!!

 

더운 여름 뭐니 뭐니 해도 더위를 식혀줄 물놀이가 최고죠??

818() 선옥양과 미란님이 디오션 워터파크에서 더위를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넓은 풀장을 보고 처음에는 살짝 얼떨떨한 모습이었지만,,,

풀장에서 걷기부터 시작하여 물장구 치고 교사의 보조로 물에 떠 있다 보니 적응 끝~~

야외 파도풀에서 교사와 짝을 이뤄 파도에 몸을 맡기고 둥둥 떠다니며 더위를 만끽합니다.

실내 슬라이드도 순서를 기다리며 조금 힘들기는 하였지만 꽤 가파른 굴곡의 미끄럼틀을 잘 타고 내려옵니다.

아찔하면서 재미있는 그 느낌~~ 다들 아쉬죠??ㅎㅎ

파라솔에 앉아 분위기도 잡아보고 빠질 수 없는 여름간식 팥빙수도 시원하게 나눠 먹었습니다.


선옥양은 교사들 곁을 잘 따라다니며 활동마다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고

미란님은 놀러온 사람들에게 말을 걸며 함께 물놀이를 하는가 하면 어느새 교사들 시야에서 사라지며

수시로 긴장하게 만들었다는~~ㅋㅋ

 

즐거워하는 모습 보며 알찬 하루를 보낸 듯 합니다.

우리 내년에 또 가자구요~~!!


멋진 남자로 변신!
밤바다 야경 보러~~
김연남 얼굴에서 기쁨이 쫙쫙 쏟아져 내립니다.
얼마나 좋았을까요?
거기에다 맛있는 음식까지 플러스...  [2016-08-22]
이소영 정말 즐거운 여름을 보내고 있네요~~ ^^  [2016-08-22]
김지영 눈이 아주 즐겁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행복한 소통에 시간인것 같습니다~~  [2016-08-24]
안경실 나는 가고 싶어도 못가는디~~~~
부럽당~~~~  [2016-08-25]
이효양 저도 올여름 워터파크 한번 못가봤는데...눈으로나마 구경할 수 있어 즐겁네요....
다녀오신 선생님들도 수고하셨습니다..  [2016-08-25]
강경 재미있는 시간 보내고 왔네요. 계속 얼굴에 미소가 보이는 미란님의 모습을 보니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2016-08-25]
주원주 디오션 워터파크 물은 미란님이 다 먹는줄 알았어요ㅋㅋㅋ파도풀도 재미있어 했지만 실내 슬라이드 탈때 제일 즐거워 보였어요!!ㅎㅎ   [2016-08-27]
심동호 말이 필요 없을 듯 합니다.
즐거운 추억이 우리 식구들 머리속에 오래도록 좋은 기억으로 남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2016-08-27]
정유정 선옥님과 미란님 저도 함께 갔으면 좋았을텐데ㅠㅠ..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고 오신 하루였겠어요~ 물놀이 후 먹는 식사도 꿀맛!   [2016-08-30]
신현호 올여름 더위를 한방에 팍!  [2016-08-31]